한국공작기계산업협회가 개최하는 2024 SIMTOS 전시회를 소개합니다.
디버링 머신 제조사 독일 Lissmac의 한국 총판, 무악
SIMTOS 2024에 양면, 단면 디버링머신과 자동세척기 출품
독일 Lissmac사의 한국 총판인 무악은 표면가공(디버링, 수동 3D 그라인더)에 대한 토탈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반도체, 자동차, 조선, 판금 및 절단 업체 등 국내 다양한 수요시장에 디버링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는 무악은 SIMTOS 2024에 참가해 Lissmac사의 양면, 단면 디버링머신 자동세척기를 소개할 예정이다.
▶ 다양한 종류의 디버링머신 국내 시장에 공급
무악이 국내 시장에 공급하는 주요 제품은 금속 표면을 가공하는 독일 Lissmac사의 디버링머신이다. 무악은 현재 단면 디버링머신과 앞, 뒷면을 동시에 가공하는 양면 디버링머신, 그리고 습식으로 금속 표면을 가공하는 습식 디버링머신을 주력으로 공급하고 있다. 이와 함께 3D 작업이 가능한 수동 스윙 연삭기(swing grinder)를 공급하고 있다.
Lissmac(Lissmac Maschinenbau GmbH)은 표면 제거와 외곽라운딩을 위한 디버링머신을 전문적으로 제조하는 기업으로 양면, 단면, 습식 등 다양한 디버링머신을 생산하고 있다. 무악은 한국시장에 우수한 디버링머신을 빠르게 공급하고, 최적의 상태에서 운영할 수 있도록 Lissmac사 제품의 수입, 판매, 서비스 업무를 일괄 수행하고 있다.
▶ SIMTOS에 디버링머신 출품, 장비 시연 진행
무악은 SIMTOS 2024에 참가해 Lissmac사의 다양한 디버링머신 라인업을 소개할 예정이다. 주요 출품 제품으로는 판금, 반도체, 의료기기, 인테리어 등의 산업에 최적화된 단면 디버링머신과 조선, 절단 임가공, 기계제조, 건설 등에서 많이 사용되는 양면 디버링머신이 있다. 이와 함께 무악은 환경 및 장비 청결 상태 유지와 작업자의 건강 등을 위한 자동세척기도 함께 출품할 예정이다.
전시 중 장비 시연을 통해 Lissmac사 디버링머신의 우수성을 알릴 예정인 무악은 “전시 개최 전까지 주요 고객을 대상으로 사전홍보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며, 독일 Lissmac사의 해외 딜러를 한국에 초청, Lissmac 제품의 국내외 시장 점유 확대에 기여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